language
FAQ

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예약] 객실 예약 안내 부탁드립니다.
네스트호텔의 객실 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문의, 이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032 743 9000
E-mail : reservation@nesthotel.co.kr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www.nesthotel.co.kr
[예약] 객실예약 시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나요?
네스트호텔의 보안은 안전합니다.
예약 시 본인 인증 후 개인 예약 내역을 알려 드립니다.
본인 인증에 실패 하였을 경우 개인 예약 내역을 누설하지 않습니다.
[예약] 얼리 체크인 혹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네스트호텔의 정규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 입니다.

- 얼리 체크인 규정

오전 10시 ~ 오후 15시 : 55,000원 추가
오전 10시 이전 : 객실 1박 요금 추가

네스트호텔의 정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규정

오전 11시 ~ 오후 3시 : 55,000원 추가
오후 3시 ~ 오후 6시 : 객실 요금의 50% 추가
오후 6시 이후 : 객실 1박 요금 추가
[예약] 투숙객은 수영장이 포함인가요? 풀을 이용하지 않고 입장만으로 비용이 부과되나요?
야외 수영장인 스트란트는 유료 부대시설로 별도 이용료가 발생하며, 풀에 들어가지 않고 스트란트에 입장 시에도 이용료는 부과됩니다.
[예약]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도 직접 취소가 가능한가요?
개인정보보호의 사유로 호텔에서는 직접 취소가 어렵습니다. 타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은 예약처를 통해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예약 후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예약 후 사용예정일(체크인 기준)에 따른 위약금이 부과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취소에 따른 위약금규정′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예약] 성인 3명이 투숙할 수 있는 룸이 있나요?
디럭스 트윈 객실(퀸 침대1개 + 싱글침대1개)과 스탠다드 수퍼 트윈객실(더블침대1개 + 싱글침대 1개)에서 추가 요금 없이 3인 투숙이 가능합니다.
[예약] 지인에게 객실 1박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예약 방법]
# 홈페이지 회원
- 사전결제(신용카드)로 예약 진행을 하셨을 경우 실제 투숙객과 에약자 성함이 다를 수 있으므로 032 743 9000 유선전화 또는 카카오톡 연락 부탁드립니다.
(실제 투숙하시는 고객님 이름으로 예약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 비회원
- 비회원 예약 시 실제 투숙객과 에약자 성함이 다를 수 있으므로 032 743 9000 유선전화 또는 카카오톡 연락 부탁드립니다.
(실제 투숙하시는 고객님 이름으로 예약이 필요합니다)

[결제 방법]
-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는 선결제 또는 현장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제3자 결제 요청서 작성 필요)
- 무통장입금 결제는 객실 예약시 기재하는 카드정보(개런티용)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3자 결제 요청서란?
- 실제 투숙객 본인이 아닌 제3자의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되는 사용 동의서 입니다.
[예약] 메리어트 멤버에 따른 혜택이 있나요?
메리어트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하신 고객분들에 한해 메리어트 포인트 적립만 가능합니다. 네스트호텔은 메리어트 멤버가 아닌 디자인호텔스 참여브랜드로써 제공되는 혜택이 한정적입니다. 객실 상황에 따라, 가능 시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가능여부에 대해선 체크인 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객실] 장애인이 이용 가능한 전용 객실이 있나요?
장애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전용시설 및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별도 요청시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장애인 주차구역, 전용객실, 화장실, 승강기, 휠체어 대여 등)
장애인 전용 화장실이 있는 객실은 ′스탠다드 더블 산전망′ 객실이 한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ID : 네스트호텔 카카오톡 ID 찾기에서 검색 친구추가
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문의하기

접수정보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연락처
- -
* 이메일 @
* 업장
* 상담
  유형
* 제목
* 내용
* 자동등록방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분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이메일 @

받는 분

* 이름
*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