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Contact Us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스트호텔에 대한 문의사항 및 칭찬 , 불편 , 제안사항 등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달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작은 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는 네스트호텔이 되겠습니다.

고객정보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연락처 - -
* 이메일 @
* 구분
* 서비스
* 제목
* 내용
0/500 byte(한글 최대 250자)
* 자동등록방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른 이미지 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 작성해주신 고객의 소리의 답변은 유선안내 또는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 ID : 네스트호텔 카카오톡 ID 찾기에서 검색 친구추가
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분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이메일 @

받는 분

* 이름
*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