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FAQ

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플라츠] 이용 시 주의 사항이 있나요?
플라츠 레스토랑은 계단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이동 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노약자 및 장애인, 거동이 불편하신 분은 전용 엘리베이터 또는 별실에서 불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또는 업장 이용 시, 저희 직원에게 요청을 주시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플라츠의 바닥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 다소 미끄러울 수 있으니 슬리퍼 착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https://www.nesthotel.co.kr/dining/platz.asp
[플라츠] 레스토랑 운영시간과 예약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조식│ 06:30 ~ 10:30 (입장 마감 : 10:00)
런치│ 12:00 ~ 14:30 (입장 마감 : 13:30)
디너│ 18:00 ~ 21:00 (입장 마감 : 20:00)

네스트호텔 홈페이지 사전 예약 후 선결제 및 네이버로 예약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운영시간 및 금액은 방문일에 따라 상이하오니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다이닝>플라츠 레스토랑 페이지 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https://www.nesthotel.co.kr/dining/platz.asp
[플라츠] 레스토랑의 할인혜택이 궁금합니다.
① 모바일 상시혜택 식음 10% 할인
② 홈페이지 회원 대상 사전 예약 후 선결제 시 10% 할인
③ 네이버로 예약 시 10% 할인
④ 인천공항 상주직원 15% 할인
⑤ 기업체 기타 할인 등

※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https://www.nesthotel.co.kr/dining/platz.asp
[플라츠] 식사 가능한 독립된 공간(룸)이 따로 있나요?
#BLUME(별실) 프라이빗 다이닝 룸

사전 예약을 통해 붐비는 조식 시간을 오랜 기다림 없이, 독립적인 공간에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이 있습니다. 총 2개의 별실로 8명에서 16명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https://www.nesthotel.co.kr/dining/platz.asp
[플라츠] 전망 좋은 자리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3면이 유리로 된 확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플라츠 레스토랑은 모든 좌석에서 드넓은 서해 너머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 및 문의
대표전화 032 743 9311
https://www.nesthotel.co.kr/dining/platz.asp
[플라츠] 단체예약이 가능한가요?
레스토랑 146석, 블루메A,B 32석 총178석으로 다양한 규모의 단체 예약이 가능합니다.

※ 예약 및 문의
대표전화 032 743 9311
https://www.nesthotel.co.kr/dining/platz.asp
[룸서비스] 룸서비스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매일ㅣ06:30~01:00 (18.5 hours)
- 조식 메뉴(홈페이지 예약) 06:30~12:00
- 단품 메뉴(상시 주문) 12:00~01:00 (last order 00:30)

※ 문의
TEL 032 743 9315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https://www.nesthotel.co.kr/dining/roomservice.asp
[룸서비스] 주문 시 소요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룸서비스 주문 시 소요시간은 최초 주문 접수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입니다.
다만 주문량이 집중되는 저녁 시간대의 경우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TEL 032 743 9315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https://www.nesthotel.co.kr/dining/roomservice.asp
[룸서비스] 이용 금액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룸서비스 이용 금액은 후불 결제로 진행되며, 빌 서명 후 체크아웃 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하기를 원할 경우, 주문 시 요청하면 현장에서 바로 결제 가능합니다.

※ 문의
TEL 032 743 9315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https://www.nesthotel.co.kr/dining/roomservice.asp
[룸서비스] 룸서비스도 카드할인 또는 쿠폰 적용이 되나요?
룸서비스는 기타 카드 할인 또는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 문의
TEL 032 743 9315
카카오톡 ID : 네스트호텔
https://www.nesthotel.co.kr/dining/roomservice.asp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ID : 네스트호텔 카카오톡 ID 찾기에서 검색 친구추가
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문의하기

접수정보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연락처
- -
* 이메일 @
* 업장
* 상담
  유형
* 제목
* 내용
* 자동등록방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분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이메일 @

받는 분

* 이름
* 이메일 @